호스텔2 다운로드

오두막 에서 잔인 한 작가는 죽은 그녀를 떠난 그녀의 공격자에 대한 복수를 추구합니다. 호스텔: 파트 II는 2007년 미국의 슬래셔 영화로 엘리 로스가 각본과 감독을 맡았으며, 로렌 저먼, 로저 바트, 헤더 마타라초, 비주 필립스, 리처드 부르기 등이 주연을 맡았으며, 제이 에르난데스는 첫 번째 영화에서 자신의 역할을 간략하게 재현한다. 로스 호스텔의 속편(2005)은 크리스 브릭스, 마이크 플리스, 엘리 로스가 제작했으며, 보아스 야킨, 스콧 슈피겔, 쿠엔틴 타란티노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이 음모는 로마에 있는 세 명의 미국 여성 미술 학생들이 슬로바키아 마을로 가서 납치되어 부유한 고객들이 사람들을 고문하고 죽이는 시설로 이송되는 것을 따른다. Présenté par Quentin Tarantino (호스텔, 킬 빌, Vol. 1 & 2) et écrit et réalisé par Eli Roth (호스텔, 캐빈 피버), 호스텔 파트 II 에스트 라 스위트 초콴테 에 잔인한 au cercle clandestin de torture, oú de riches hommes d`affaires paient pour torturer et assassinr. 세 명의 배낭여행자들은 슬로바키아의 도시로 향하며,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지옥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쾌락주의적 기대를 충족시킬 것을 약속합니다. 호스텔: 파트 II는 크레이븐 오리지널보다 매끄러운 패키지라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고통스럽습니다. 그것은 바보에 대한 고문 외설물이라는 사실을 변명하지 않습니다. 주요 사진은 2006년 9월 11일 프라하의 바란도프 스튜디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4] 고문 공장의 터널 시퀀스의 대부분은 스튜디오에서 제작된 세트로 촬영되었으며, 추가 사진은 프라하 안팎에서 진행되었습니다.

[4] 주인공들이 머물며 추수 축제에 참석하는 무명 마을은 체코 남부 보헤미안 지역에 위치한 체스키 크룸로프입니다. [4] 공장의 벽돌과 박격포 외관은 생산 디자이너 로버트 윌슨 킹에 의해 건설되었다, 그와 로스는 해외 를 여행했다 실제 버려진 공장을 기반으로. [4] 로스는 매춘부 빅 시스터(Big Sister)에서 영화의 장면을 촬영했고,[4] 스파 시퀀스는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근처 블루라군에서 촬영되었습니다. [7] 이 영화는 로스앤젤레스 타임즈가 공포 영화의 “슬럼프”로 특징지어지는 기간 동안 개봉한 전임자의 절반도 되지 않는 수익을 기록했다. [21] [22] [23] 비교적, 원래는 #1 1,900만 달러(호스텔: 파트 II의 최종 총액보다 200만 달러 이상)로 개장하여 4,700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습니다. [24] 스튜어트가 돌아왔을 때, 베스는 그를 의자에서 풀어주게 한다. 스튜어트는 그녀를 강간하려 하지만, 스튜어트는 그를 강간하고 의자에 그를 사슬로 채우려 한다. 사샤와 경비병들이 그녀의 감방에 도착한다. 베스는 자신의 유산의 일부로 자유를 사겠다고 한다. 사샤는 그녀를 떠나기 위해, 그녀는 또한 누군가를 죽여야한다고 말한다. 스튜어트가 베스를 모욕하자, 그녀는 성기를 잘라내고, 그를 죽게 한다.

만족한 사샤는 베스에게 엘리트 사냥 문신을 주어 공식 멤버가 됩니다. 일부 영화 평론가들은 이 영화가 더 넓은 지정학적 주제에 대해 논평했다고 믿었다. 앤서니 퀸은 인디펜던트에 글을 쓰면서 이 영화가 미국의 가치에 대한 “전복적인” 해설을 제공할 수 있다고 추측했다. [31]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의 오웬 글라이버만은 영화의 사업가 정신과 경매 스타일의 입찰 과정이 성매매 산업의 실제 관행과 유사하다고 믿었다. [32] 2017년 영화에 대한 회고적 평가에서 영화 무대의 마이크 손(Mike Thorn)은 호스텔: 파트 II를 칭찬하며, 지적된 지정학적 저류와 두 배의 내러티브 관점을 주된 이유로 인용했습니다: “호스텔의 “고객”과 수감자들을 포함하도록 내러티브 범위를 확장함으로써 파트 II는 도덕적, 정치적 통찰력을 심화시고 있습니다.